자기주관으로 나의 언어를 만들어라
강력한 나의 언어를 만드는 힘: 주관 사고에 초점을 맞추다
자기주관을 기반으로 하는 나만의 언어는 세상과 소통하는 데 있어 강력한 무기가 됩니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사람만이 진정한 소통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내 마음이 말하는 그대로 소통하는 것이야말로 자신을 드러내는 가장 강력한 방법입니다.
나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 내가 느낀 것, 내가 생각한 것을 나만의 언어로 전달하라.
- 계속 곱씹게 만드는 매력적인 글을 쓰는 법
- 한마디도 센스 있게 잘 전달하는 방법
- 설득력 있는 말의 비밀
- 또 만나서 대화를 나누고 싶은 사람으로 만드는 기술
- 언제 어디서나 잘 먹히는 말과 글의 비법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고 당당하게 말하라
내 말이 상대에게 잘 전달되지 않는다면, 내 기분을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자기주관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자기주관을 확립하고 표현하는 것은 단순히 말과 글의 문제를 넘어서, 자신을 이해하고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강력한 자기주관은 상대를 설득하고 나 자신의 매력을 한층 높여줄 것입니다.
이 책을 읽어야 할 사람들
- 자신의 의견을 솔직하게 전달하기 어려운 사람
- 감정을 정확히 표현하는 데 서툰 사람
- 늘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지 못해 아쉬운 사람
- 자신의 주관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사람
- 상대방의 반응을 신경 쓰느라 말하기 어려운 사람
- 문자 메시지 소통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
출판사 서평
‘나’를 담은 말과 글의 힘
자기주관을 표현하지 못하는 것은 챗GPT와 같은 인공지능의 단조로운 답변과 비슷한 삶을 살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제대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만의 목소리와 스타일을 통해 진정한 나를 드러내고, 남들과의 차별성을 만들어보세요.
자기주관은 어떻게 표현하느냐의 문제
자기주관을 표현하는 것이 힘든 이유는 다른 사람의 시선과 비판에 대한 두려움 때문입니다. 자기주관을 세우기 위해서는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원하는지, 그리고 어떤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기주관으로 소통하는 법
다양한 소통 수단이 존재하는 시대에, 자기주관을 담아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보세요.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통하며, 상대방에게 감동을 주고 마음을 움직이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나의 언어로 전달하는 법
카피라이터의 경험을 통해 지식력, 수용력, 본질력 3가지를 갖추고 나만의 생각을 전달하는 15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상대방이 편안하게 느끼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나만의 형식을 만들어서 내 말과 글이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책 속으로
- AI가 아무리 진화해도 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나밖에 표현할 수 없다.
- ‘나는 이렇게 느낀다’,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는 주관을 제대로 표현해서 전달하면 일이 더 즐거워지고 긍정적인 의미를 찾을 수 있다.
-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를 소중히 여기는 것이 중요하다. 진정한 나의 말을 찾아 다른 사람에게 전해보자.
- 자기주관을 확립하는 것은 자신을 정확하게 아는 것과 닿아 있다.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정의하고 나만의 언어로 표현하자.
독자들에게 자기주관의 중요성과 표현 방법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